KT&G, 춘천서‘조영남 콘서트 춘추공감’무료 개최
2014.10.17
KT&G(사장 민영진)는 지역민들에게 대중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10월 25일 상상마당 춘천에서 ‘조영남 콘서트 춘추공감(春秋共感)’을 개최한다.
‘조영남 콘서트 춘추공감(春秋共感)’은 지난 4월 개관한 KT&G 상상마당 춘천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춘천의 가을밤, 음악으로 공감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공연은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가수 조영남씨가 단독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제비’, ‘화개장터’, ‘그대 그리고 나’ 등 히트곡을 비롯해 최근 발표한 신곡 ‘통일바보’까지 조영남씨 특유의 인생과 자유를 담은 노래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객과 즉석에서 결정하는 자율 선곡 방식의 공연이 진행되며, 기자겸 방송인 유인경씨가 게스트로 등장해 콘서트를 빛낼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지난 6개월 동안 KT&G 상상마당 춘천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T&G 상상마당 춘천은 문화예술 발전과 화합에 앞장서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남 콘서트 춘추공감(春秋共感)’은 관람을 원하는 관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50분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 야외공연장으로 입장하면 된다.
이전글
KT&G 신탄진공장, 나눔국민대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상’수상
2014.10.14
다음글
KT&G복지재단,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00대 지원
2014.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