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아레나의 감각 입은 디스플러스 한정판 출시
2013.03.05
KT&G(사장 민영진)는 패션잡지 아레나와의 협업을 통해 만든 감각적 디자인의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을 오는 6일부터 1,650만갑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국내 3대 메이저 남성 패션잡지 중 하나인 ‘아레나(ARENA HOMME+)’와의 디자인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디스플러스와 ‘아레나’가 콜라보레이션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은 ‘영국적 위트가 가미된 패션아이템’을 콘셉트로 앞면은 클래식한 ‘윙팁’ 스타일 구두를 위에서 내려다보는듯한 이미지로, 뒷면은 구두의 바닥과 굽 모양으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 제품의 측면에는 “반짝이는 구두처럼, 반짝이는 마무리를”이라는 문구로 ‘디스플러스’의 심볼인 고래를 활용한 흡연매너 캠페인 메시지를 실어 흡연시 ‘신사의 품격’을 잃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박성식 KT&G 디스팀장은 “이번 한정판에는 KT&G의 상상력과 아레나의 감각을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디스플러스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디스플러스는 하루에 74만갑씩 팔릴 정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만큼 이번 한정판 출시가 리프레시의 계기
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스플러스 아레나팩’은 약 3주 동안 판매되며, 기존 제품과 맛과 타르함량(5.5mg)은 동일하다. 가격 또한 기존과 같은 2,100원에 판매된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부드럽고 풍부한 ' 에쎄 프레쏘 ' 출시
201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