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하고 무르지않는 필터 장착,‘레종 에어로’출시
2012.02.16
KT&G(사장 민영진)는 에어그립 필터를 장착하여 깔끔한 흡연감을 즐길 수 있는 ‘레종 에어로(Raison Aero)’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에어그립(Airgrip) 필터를 장착한 레종 에어로는 필터 끝에 빈 공간을 두어 깨끗한 흡연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입에 오래 물고 있어도 필터가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리뉴얼되어 주황, 파랑, 회색, 녹색 등 원색으로 변신한 기존 레종 제품들과는 달리 레종 에어로는 흰색 바탕에 스트라이프 무늬를 적용해 제품 특성에서 느낄 수 있는 깔끔함을 강조했다.
이로서 레종 소비자들은 단단한 하드필터인 ‘레종 피버’, 상쾌한 립쿨링 필터인 ‘레종 그린’에 이어 에어그립 필터를 적용한 ‘레종 에어로’까지 제품에 적용된 필터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KT&G 김관중 브랜드팀장은 “레종 에어로에 적용된 에어그립 필터는 동일 형태의 기존 제품들보다 필터의 경도를 높여 더욱 단단해졌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레종 에어로는 전국 편의점과 제주지역의 주요 판매점에서 판매되며, 타르 5.0mg와 1.0mg의 두 종류로 선보인다. 가격은 기존 레종과 같이 갑당 2,500원이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KT&G복지재단, 저소득층 입학생에 교복 지원
2012.02.17